태그

이 블로그 검색

2015년 10월 7일 수요일

강지영(知英) 그곳의 하늘은 어떤 하늘입니까? MV 캡쳐


후지마키료타 - 8분전의 우리들 M/V 캡쳐 입니다
( 藤巻亮太 - 8分前の僕ら M/V Capture ) 



무표정으로 계란을 집는데 너무 머싯..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장면 굉장히 좋았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랠들으며 모나카(?)먹는 지영이 분위기 터지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으로 보면 초점이 왔다 갔다 하는데 그 기법(?)도 뭔가 좋았어요ㅜㅜ 분위기가 배가 되는 느낌!
살짝 밝기만 조절했습니다!











위에랑 같은 짤인데 중간컷 생략하고 2컷으로도 만들어봤어여 으으.. 예쁘다 우리 지영이...T_T











★ po멋쁨wer ★

으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광지영이 너무 멋있는거 아님미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이거보다 더 밝은데... 좀 어둡게 보정했어여... 어둡게 보정한건 처음인 거 같은데 여튼 멋있어여 우리지영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화 줄거리를 아예 몰라서 더더더 기대되네여!
어떤 어린 배우분도 나오는데 둘이 무슨 관계인건지.....@_@....


빨리! 10월! 29일!!!!!!!!!!! 빨리!!!!!!!!!!!!!!!!










+ 뮤비도 같이 올리고 갑니당



오늘 기자회견에서 이 가수분(후지마키료타)이 라이브로 이 노래를 직접 불러주셨는데
지영이가 듣다가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이 지영이 감수성 짱짱 풍부하지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영이가 코나유키(가랑눈 - 1리터의 눈물 OST) 좋아한다고 많이 말했던 거 같은데
그 노래를 부른 가수가 후지마키료타라고....

예전에 인스타그램에도 코나유키 노래방에서 부른거 짧게 영상으로 올려줬었져!ㅋㅋㅋㅋ

흑흑 여튼 지영이가 좋아하는 가수와 이렇게 같이 일하게 돼서 제가 다 좋네여!
지영이는 정말 복덩이인듯여^ㅠ^

다 우이 지영이가 열심히 하니까 되돌아 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당

우이 강배우님 더더더더더 높이 날아 올랐으면!



지영아, 이번 영화도 잘되자! 파이팅!^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