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이 블로그 검색

2015년 10월 16일 금요일

151015 구하라 트위터 & 주먹쥐고 소림사 사진들


@_sweethara SBS주먹쥐고 소림사!!
10월 17일 토요일 6시 25분 !!!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홍보실장 하라엉닠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올려준 사진들이 너무너무 예쁘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먹쥐고 소림사 잘됐으면 ㅜㅠㅠㅠㅠㅠㅠ

여튼!

다른 건 몰라도 일단 울엉니 포텐 터질 거라는 건 알겠다^ㅠ^
기대된드아아아아앙(설렘)





+ 소림사 관련짤 이것저것 줍줍한 거


울엉니 표정 진짜 쩐다 짱머싯......................










울엉니 머리 부스스한거 왜캐 좋지ㅜㅜㅠㅠㅠㅠㅠ
언니 쌩얼?이라 아가아가한데 머리까지 부스스해서 넘 기욥따
저 잔머리들...까지 너무 기여웡 십덕 ㅠㅠㅠㅠㅠ









더쿠(http://theqoo.net/161749031)에서 주워온 짤인데 진짜 존예시다.........
역시 좋은 건 크게 봐야 ㅇㄱㄹㅇ ㅂㅂㅂㄱ








ㅋㅋㅋㅋㅋㅋㅋㅋ봉 저렇게 어깨에 올려놓고 저런 표정 짓는거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
꾸러기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따봉b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엉니 정말 어디서나 당당하게 걷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짤 뭔가 너무 기욥따ㅠㅠㅠㅠㅠ 우는거 리얼 꾸럭꾸럭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사진 처음 봤을 때 진짜 너무 기요워서 쥬글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각도때문에 약간 머리가 실제보다 커보이는데(...)
오히려 그래서 더 기여움이 부각된당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울엉니한테 사탕하나 쥐어주고시뿐...☆★










캬 머싯다 울엉니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남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울엉니 무술 연습하는 거 뭔가 약간 춤추는 느낌이당 기여웡 ㅜㅜㅜㅠㅠㅠ
무술 연습때는 십덕터트리고 실제로 보여줄?때는 포텐터트릴 울엉니가 눈에 선하당
으으 기대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엉니 얼굴도 조막만하고 어마무시하게 날씬해서
키가 커 보이는데

가끔 이런짤들 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맞다! 울엉니 키 작았지! 하고 깨닫는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ㅣ여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잉뿌잉

울엉니 이마에 딱밤때리고 튀고싶당 ㅇ3ㅇ
예쁜 이마 동그란 이마 다이스키! 꺄꺄꺄꺆






울엉니 더운 여름에 소림사까지가서 고생고생했는데
진짜 결과가 좋았으면 좋겠다ㅜㅜ

무술 훈련 사진들 떴을 때 울 엉니가 너무 힘들어보이고
위험해보이는 훈련도 있어서
걱정되기도 하고 ㅂㄷㅂㄷ하기도 했는데...

그래도 지나고나서
예고편이나 관련 떡밥?들을 보니까 그저 감탄하게 된다!

진짜 고생한만큼 울엉니에게 많은 것들이 돌아갈 수 있었으면 좋게따!
이미 울엉니 개인적으로 많은 것을 얻었겠지만(좋은 인연들, 좋은 경험 등...) 
연예인으로서도? 대중들로부터도? 뭔가를 많이 얻었으면....
허는게 솔직헌 더쿠의 심정읍니다..☆★

졸려서 뭐라고 쓰는건지도 모르겠다 여튼
뭐 '운동하는 구하라'는 아주 그냥 호감보장이쥥 헤헤헤헤헿헤

그러니! 빨리 방송이나 봤으면 좋겠당! 하라엉니 파이팅 사랑해욧 ♥

보고 싶당..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