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이 블로그 검색

2015년 10월 17일 토요일

151017 구하라 주먹쥐고 소림사 네이버영상클립 캡쳐, 움짤


151017 주먹쥐고 소림사 구하라 인터뷰





크.. 울엉니 도전정신b











관리짱짱걸 울엉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엉니도 운동을 하는데........(암전)












갓하라 마인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져부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울어니 이캐이캐 웃는것 너무 매력적이당 기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보면서 감탄했던 부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얼굴도 예쁘고 몸선?도 예쁨... 진짜 미쳐따미쳐써.....갓하라......

이 방송 울엉니 포텐터질 방송이다 진짜
ㅇㄱㄹㅇ ㅂㅂㅂㄱ

오늘......여자편이.....너무......... 조금.......나와서............
조금........짲응났지만........ 그리도 울엉니 적은 분량속에서
포텐 팡팡 터트려서 매우 좋았다
걸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다음주가 왔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