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이 블로그 검색

2015년 10월 18일 일요일

올해의 한승연.jpg (사진모음)


그냥 복습하다가 승연언니가 너무 예뻐서...♥

캡쳐는 거의 밍재님꺼ㅜㅜ 감사해여
( 밍재님 블로그 - http://98kamilia.tistory.com/ )

이 외 출처는 짤안에..!

그리고 승연언니 트위터, 인스타그램입니다


학다오 교복입은 승연언니도 진짜 좋았는데
사전?인터뷰 승연언니도 진짜 좋았다... 넘나 예뿜....








울엉니 십덕, 잔망 폭발하는 거 보소ㅠㅠㅠㅠㅠㅠㅠ
울엉니 너무 기욥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 엉니 치아 큰거 매우 십덕 포인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 눈 밑에 빤짝이 붙인 것도 넘나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사랑하는 눈밑빤짝이..아니 이게 중요한게 아니라ㅠㅠㅠㅠ
나는 울엉니가 이렇게 활짝 웃는게 정말 좋당...♥










네 느낌이 왔어여 언니와 나는 운명이라는 느낌이 왔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조녜시다ㅠㅠㅠㅠㅠㅠㅠ 무슨 말이 필요할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4 주간아 애교는 하라엉니 2015 주간아 애교는 스욘엉니라 할 수 있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손바닥 저거 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저렇게 애교부릴 생각을 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쳐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장면 정말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대망의 ★문제적남자★

진짜 이날 승연언니 레전드라고 할 수 있겠다 욕나오게 예쁨 진짜 미쳤어...ㅠㅠㅠㅠㅠㅠ
이 날 머리도 예쁘고 옷도 너무 예쁘게 입었다ㅠㅠㅠㅠㅠㅠㅠ 네일도 예쁜거보소ㅠㅠㅠ

아진짜 이날 너무예쁨진심 밍재님 블로그에서 문제적남자 캡쳐글 보는데
리얼 설렘사 할 뻔 진짜 세젤예세젤귀라고 할 수 있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어쩜 이렇게 예쁠 수 있을까 진짜 울엉니 진짜 올해의 레전드는 문제적남자 ㅇㄱㄹㅇ

문제적남자는 외모도 외모지만 울엉니의 지적섹시함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진짜 존예존멋 진짜 하나를 제외한 모든 걸 다 가지신 분
이제 울엉니 나 하나만 가지면 완벼쿠하게따^ㅠ^













이 날은 사녹도 보러 갔었지.. 상자인지 뭔지가 돌아가면서 울엉니가 나타나는데
너무 예뻐서........(쥬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울엉니의 이표정이 너무 좋다 이 표정을 한 다른 짤이 있었는데 뭐였지 으으
이따가 폰 갤러리 뒤져봐야지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기여어
몽충이스럽고...좋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표정해서 쟈가워보이지만 귀여운 짤
으으.......엉니 볼따구 꾸욱 누르고 튀거싶다^ㅠ^










언니 진짜 이짤 넘나 좋은 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얼굴 쪼마난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크고 코오똑하고 입술도 앵두같구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엉니는 정말......... 너무 예뻐 예쁘다고 말하기도 입아프고 손아프지만
그 말이 아니면 어떻게 표현해야 할 지도 모르겠눈걸 엉엉엉엉
존예보스 진짜 옆모습인디 눈도 살짝 내리깔고 있으면......(심쿵)






으으 십더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햄스타그램짤이다 진짜 나 이거 너무 좋다
일단 웨이브진머리도 너무 예쁘고 울엉니 표정도 강려쿠하고 매우세쿠시하다
진짜 좋다ㅠㅠㅠㅠㅠㅠㅠ이 사진 너무 예뻐서 계속 봤다
인스타에 딱 올라왔을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ㅅ 사진도 너무 예쁘다 진짜 눈이 어쩜 이렇게 크고 예쁠 수가 있지 속쌍인데
매력 터지는 눈매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엉니 셀고벗어낫쟈나ㅠㅠㅠㅠㅠㅠ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사진 매우 멋지고 섹시하거 진짜........... 걍 너무 좋다
울엉니 몸매짤은 맘마미아때가 홍수였는데
큐피드 때는 이짤 하나로 됐다거 할 수 있겠다ㅠㅠㅠㅠㅠㅠㅠ
어마무시하다ㅠㅠㅠㅠㅠ 표정도 매우 멋진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 인모양도 진지한 모습도 너무너무 예쁘다
학생복?생활티? 입은 것도 너무 예쁘고 진짜 학다오스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