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이 블로그 검색

2015년 10월 16일 금요일

151007 강지영(知英) 그곳의 하늘은 어떤 하늘입니까? 제작 발표회 캡쳐 - 2

そちらの空はどんな空ですか?
- 제 작 발 표 회 -


지영이 웃는거 진짜 너무 예뻐 죽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왜캐 예뻐 지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히히히히히힣히히히ㅣ히힣히ㅣ히히ㅣ













ㅋㅋㅋㅋㅋ두번째컷 표정 개인적으로 너무 십덕 터져서 넣었읍니당ㅋㅋㅋㅋㅋㅋ
으아아앙ㅇㅇ 넘기여어 강지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강지영 고개 살짝살짝 숙일 때마다 제 수명 1년씩 줄어드는 거 같아열^ㅠ^..
진짜 너무.......너무 예쁘다 지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쁘니까 같은짤 주르르륵 보깅ㅎ_ㅎ











ㅇ▽ㅇ










유일한 움짤읍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머리넘기는 강지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예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멋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영이가 머리 챡! 넘기는 순간 모니터에서 향기나는 거 같아열 킁킁흑흑킁킁흑흑
갓지영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같은짤인디 2.7메가 버전읍니당^ㅠ^ )














우이 씹더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영이 웃는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하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렘사.....................................미쳐따.........미쳐써...........ㅍㅍ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 수 없는 보정..;;;;;; (도망)
그런데 오른쪽 배우분 샤이ㄴ1 ㅌh민 닮지않았나여...ㅇㅅaㅇ...ㅋㅋㅋㅋㅋㅋ










무표정한 지영이도 예뻐여... 강지영 지쨔....










고개숙이고 웃는거 정말................미쳐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모야..ㅇ...(쥬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짤은 걍 너무 잔망스러워서 넣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빼..빼야하나욧...? 기엽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끄엉어어어엉ㅇ
기여워죽게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여워 죽게따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얼 열일, 미모 열일한 지영이에게 박수! 짞짝잒ㄲ짞짞까ㅉ짞짝
우이 예쁜 여주 지영님 영화 잘 됐으면..^ㅠ^
제가 많이 많이 응원할게여!

갓지영 사랑행 오늘도 사랑해여 사랑행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