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이 블로그 검색

2015년 10월 12일 월요일

151011 니콜 일본 팬미팅 폴라로이드 사진 모음


151011 「ニコルと一緒に過ごす The Party "PRESENT"」
- 모든 사진은 트위터(Twitter)에서 퍼왔습니다! -


ㅋㅋㅋㅋㅋ똥꼬발랄함 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엉니가 애기 걸음마 시키는 거 같당 뭔가 포즈가 기여어..ㅜㅜ













매우 예쁘다할 수 있겠다.... 세쿠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난기 넘치는 콜엉니가 넘나 좋은 것 헤헤헤헤헤헤ㄹㄹ헤헤헿헤헤ㅔ









예뻐...예쁘다...... 울엉니 눈 예쁘다........예뻥.......... 멋있는거 같기두 하궁...







⊙ㅁ⊙...







울엉니 이마에 딱밤때리고 튀고싶당^ㅠ^ 헤헷....(도망)











첫번쨰 사진 뭔가 좋은데 고화질이 아니어서 아숩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화질 주세욧 엉엉엉엉엉엉









이거 뭔가 느므 예쁘당........뭔가 오래된 앨범에서 볼 수 있을 거 같은 사진
예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언니.. 뭐하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우 멋있다....... 존예;;;;;;;;











이거 존좋;;;;;;;;;; 미쳤다 분위기보소;;;;;;;;;;;;;;;;;;;;;;;;;;;;;









끠요워!!!!!!!!! 듀크? 눈이 조금 무섭게 나오긴 했지만
콜엉니 넘 기욥다... 듀크찡.. 부러어....흑.....









오른쪽 사진 뭔가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 빙구미 넘치는 거같은데
작아서 아숩다 



그래서 확대해 봄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예;;;;;;;;;;









-3-










아 이거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쁘당 울엉니ㅠㅠㅠㅠㅠㅠ
장난기 넘치는 저 입모양도 부스스한 머리도 넘나ㅣ 좋은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른쪽 사진 좋당...끄앙아앙 모자에는 콜엉니 사진 붙어있는건갘ㅋㅋㅋㅋㅋㅋ
기욥다 팬들이 선물해 준 모자인가봄...(잘모름ㅎ)












입모양 기여어





























똥꼬발랄! 일본 팬페?에서 만든 티인거같던데 잘 만든 것 같다
여태껏 공식 굿즈로 나왔던 티셔츠들 보다 더 나은 듯...















일본 팬미팅에서 울엉니가 좋은 시간을 보내고 온 것 같아서 너무너무 좋당
컴백 소식도 들리는 거 보니 갑자기 설레는걸 ㅜㅜㅜㅜ

좋은 노래였으면... 기대된드아아아앙ㅇ!!! 우리 콜엉니 파이팅!!!!!!



자꾸 탈덕 등 이상한 생각하지말고 걍... 응원이나 해야지 내 연예인들..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