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이 블로그 검색

2015년 10월 16일 금요일

151016 박규리 헤라 서울패션위크 기사사진 모음


2016 S/S HERA Seoul Fashion Week
더 클라이맥스(THE CLIMAX) 컬렉션

-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DDP -
























































캬... 울엉니 예쁘다 예뻐 정말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카락 한가닥 옆으로 이캐이캐 해주고 싶당(소근소근)












캬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전화 받는게 너무 기여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엉니 패피네패피! 언젠가부터 이런 행사들?에 많이 참여하는 거 같아서 좋당^ㅠ^
기사사진 뜰 때마다 너무너무 예뻐서 좋고 자랑스럽기도 하궁 헤헤헤헤
분위기있는 울엉니 사진 보는 것도 좋당!

앞으로도 이런 자리에서 많이 많이 볼 수 있었으면!^ㅠ^

울엉니 오늘도 수고해써열♥ 사랑해열♥






으아악 눈부셔 박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