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이 블로그 검색

2015년 10월 7일 수요일

강지영(知英) 그곳의 하늘은 어떤 하늘입니까 메이킹 사진 보정




우리 지영이 훈대딩ㅜㅜㅜㅜ 예쁘다...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꾸럭꾸럭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렇게 활짝 웃는 강지영이 너무 좋당♥





















누더기(?)입고 신났지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무슨 장면인지 너무너무 궁금하다ㅋ













크........갓지영 분위기보소.............
너무 예쁘다....... 지영이는 그냥 셀카를 찍고 있을 뿐인데..........
이게 이렇게 이쁠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지영 + 하얀 와이셔츠 = 진리♥
지영아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배우님... 분위기..♥

빨리 보고 싶다 10월 29일 잊지 않겠어...ㅠㅠㅠㅠㅠㅠㅠ








#그곳의하늘은어떤하늘입니까
#そちらの空はどんな空ですか
#那裡的天空是怎樣的天空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