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이 블로그 검색

2015년 11월 15일 일요일

151113 강지영(知英) 킷캣 CM 발표회 캡쳐

151113 知英 킷캣(KitKat) 새 CM 발표회(キットカット新CM発表会) 캡쳐


갓갓갓.................지영이 눈코입 모두다 넘나 예쁜 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왜캐 예쁘냐 지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예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예뻐................ 눈동자 빤짝빤짝한 것도 너무 좋당... 흐에에엥엥에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이 지영이 몸매 어마무시하죠...... 홀린듯 캡쳐.... 지영이 몸매 존멋.......
지쨔 길쭉길쭉하고 예쁘당...흐에에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이크 두 손으로 쥔 것도 넘나 기여운 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영이 천진난만하게 웃는거 넘나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이 지영이 웃을 때 제일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에에에에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이렇게 무표정일때도 사실 존예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쳐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역시 웃는게 더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역시 또 안웃어도 예뿌.........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
아주 잠깐(?) 딴생각(?)하는 느낌이었는데 넘나 예뿐것...ㅠㅠㅠㅠㅠ






입모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꾸에에엥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꼬리도 예쁘고 눈매도 넘 좋당 지영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갓갓갓............ 우이지영이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예뿌다  콧구멍 마저 예쁨........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을 때 생기는 눈주름?이 좋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을 때 생기는 주름은 정말 너무 예쁘당ㅠㅠㅠㅠㅠㅠㅠ
코쥬름 다음으로 좋당 지영이의 눈쥬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영이 표정 너무 기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 말을 잃은 듯한 표정ㅎ_ㅎ..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존귀쓰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과즙상이다 지영이 정말 넘나 상큼한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모양 십덕 터지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은 웃는 지영이!♥



이제서야 뒤늦게 떡밥을 회수했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이 지영이 씨에프도 혼자 따내고 정말 대견하다 대견해ㅠㅠㅠㅠㅠㅠㅠㅠ
지영이 일본어도 많이 늘었다고 하고 발음도 좋아졌다고 해서 또 한 번 뿌듯했다
맨날 발전하는 우리 지영이가 너무 멋있고 부럽당.. ㅎ_ㅎ♥
내 연예인 내 배우 짱짱걸!
요즘 덕질을 조금 라이트하게 하고 있지만 나는!!!!!
우이 지영이가 아시아대스타, 할리우드대스타, 우주대스타가 되는 그 날까지
항!상! 응원할 것이다!!!!!!!!!! 우이 지영이 내가 많이 사랑한당ㅠㅠㅠㅠㅠ
나의 종착역은 바로 너얏!>▽<





메이킹 영상 따로 뜨겠지...(?) 뜰 거 같아서 캡쳐 스킵했는뎅 구아연...
는 그러고보니 따로 떠도 캡쳐 못하긋네 일본가서..... 뿌에에에엥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