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이 블로그 검색

2015년 12월 12일 토요일

주먹쥐고 소림사 동네 바보같은 구하라 + 구하라의 갭


대부분의 움짤은 거의 무한카라교님 움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 남초딩 같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최정윤님도 정말 동안이신..








이건 볼 때마다 십덕 터짐ㅋㅋㅋㅋㅋㅋㅋ


















해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공실이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네 바보......










동네 바보 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네 바보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심심)...


















영혼없는 브이..










(해맑)








이건 조금 줌마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줌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엉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훈련 들어가면..


인간 개구리..











계단인데 쏜살같이 잘 뛰어올라감ㅋㅋㅋㅋㅋㅋ